close_btn
  •  온새미로

    아래 LINK 중 선택

     

온새미로 건의사항
조회 수 1718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지금 동시스탬으로 보상이 이루어지는데 문제점이있는거같아서요 일단 후반부가 될수록 접률이 줄어들기에 혈원이 없거나하면 파티사냥자체가 안됩니다 그럼 당연히 동은 그림의떡이죠 그럼 당연히 접을해서 사냥 조금 끄적거리다 낚시를 돌리게되요 직장인등 접시간이 적은사람들이 못따라가기에 랭킹보상을 바꾼거같은데 이게 그래도 혈에 접을해주는 사람이 있어야 직장인,접시간이 적은사람도 접을했을때 사람이 있어야 재미를느끼고 조금더 열심히 하는데 지금 후반부에는 파티사냥 동시스탬말고는 소수나,혼자접해서열심히하는사람은 딱히 동기부여될만할게 없어서 그나마 하던사람두 잘안하게됩니다, 랭킹보상이 이루어지면 하던사람들이라도 꾸준히하게되고 서버에 아무래도 사람있으니 사람이 한명,두명이라도 흥미를갖게되서 하게되구 그럼 간혹들어오는 신규분들도 사람이있으니 조금이나마 정착하며 게임을할꺼같습니다. 동시스탬도 많은참여.직장인참여 의도는 좋은데 랭킹에따른 동기부여야 될만한 무언가도 필요하다봅니다 다음차보상이 힘들꺼같으면 동보상은 유지를하고 지금 특변신이500만원인데 랭킹별루 추타나그런걸 붙여서 랭킹변신을 신비로운변줌으로 할수있는다든가 뭔가가 랭킹메리트가 필요합니다.

  • anonymous 2021.06.12 10:41

    글쓴이 : 메티스

    금은동 시스템이 도입된 이유
    과거 레벨 랭킹으로 다음차 보상을 주는 방식이였습니다.
    하지만 이 랭킹보상의 장점도 있지만 부작용이 많았고 그부작용을 해결하기위해
    만든것이 지금 금은동 시스템입니다
    기존 레벨 랭킹보상의 단점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랭킹보상이있을때 1위를 하던 어떤 지존 유저가 자신은 랭킹보상을 받아야한다고
    혈원들이 필드에서 죽어나가도 절대 싸움터로 지원오지않고 열렙만 하였습니다
    이점에 혈안에 내분이 일어나고 문제가 크게 발생했죠
    (이 사람때문에 수정했다는 아닙니다 이런문제는 매번발생되었음)

    또 보탐을 돌아도 나만강하면되 나만 렙따 안하면되 나 열렙할시간도 아까워 식으로
    보탐참여도 안하며 나만나만식이 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또 늦게온 신규는 당연 기존에 랭커들의 렙을 따라잡는건 불가능하여 절대 보상을 받는다
    라는 생각을 할 수 없는 상태였습니다.

    늦어도 열심히 하면된다?? 아니죠 랭킹보상이 있으면 기존유저는 더열심히 합니다
    그래서 절대 늦은사람은 보상을 받을수 없다 였습니다

    이런 혈안에 개인의 욕심으로 혈분위기를 망치는점 때문에 보안한 것이 금은동입니다
    금은동은 장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금은동시스템은 나혼자 강하고 용이라고해서 절대 천마계 보스를 혼자서 독식 할 수 없습니다
    보상을 받고 싶다면 혈원들을 도와주고 혈원들을 관리해야하며 신규들을 챙겨야 보상 금은동을
    먹을수 있게 유도한것이며 먹는것도 파티 자동분배이기에 내가 늦게 시작했어도
    열심히 해서 보탐참여만 꾸준히해도 다음차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죠
    대표적인 예로 전차 서버오픈한지 한달 넘어서인가 오신 신규가 보탐 단합에 열심히 참여하여
    레벨 랭킹 10위 안에도 없던분인데 금은동 1위로 보상을 받으셨습니다.
    늦어도 내가 하기나름에 따라 보상에 도전할수 있는 장점이 있고
    보상을 위해 나만나만 이라는 이기주의적 플레이가 아닌 혈원들을 챙기고 단합을 해야
    그 보상시스템에 참여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상태입니다.

    랭킹에 따라 추타 라는 시스템을 만든것이 스킬트리입니다
    이것을 렙업에 따라 하나씩 추가로 찍어 자신의 능력을 상승시킬수 있는데
    14~15개부터 글쓴이님이 말씀하시는 랭커의 추타라는 느낌을 강하게 받을수 있으실꺼에요 ^^
    그외 변신부분은 새로운 변신으로 계획중이며 이것을 랭킹별로 할지 특변으로 할지 여러가지고
    고민중에 있습니다 ^^;

  • anonymous 2021.06.12 13:30

    ㅋㅋ 역시 영자님은 질문의 정확한 내용을 이해를 못하시네요
    글을 작성하신분이 말하는 내용은 지금 처럼 사람도 없는 경우는
    보스작을 못하는데 그럼 금은동 먹는거 자체가 불가능하다
    그럼 미리 먹어 놓은 사람들은 랭킹 유지고 뒤늦게 서버와서
    게임하는 사람은 보스를 못잡으니 금은동 먹을수가 없다 이 내용인데
    금은동 시스템이 바뀐 이유를 설명하고 금은동 시스템의 장점을

    설명 답변하시면 뭐하나요
    그리고 금은동 장점만 말하시는데 단점하나 알려드릴까요?
    서버 1일차부터 60일동안 열심히 했습니다
    보스작도 거의 모두 참여하고 한더 운 드럽게 없다는 이유로
    30일뒤에 시작한 사람은 동 15개 이상먹을때 1일차부터 시작한
    사람은 꼴랑 3개 먹었습니다
    장점만 생각하지 마시고 단점도 생각하셔야죠
    지금 글 작성하신분의 내용처럼 서버에 사람없으면 뒤늦게
    시작한사람은 금은동 아예 못먹는 단점 처럼요

  • anonymous 2021.06.12 15:04

    글쓴이 : 메티스

    정확한 내용을 이해 못한다라 ㅎㅎㅎ
    장점만 생각하지말고 단점도 생각하라라는 말씀....
    음...

    ^^;; 내용을 이해못한게 아닙니다.
    무엇이든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존재합니다.
    금은동과 랭킹 보상을 보았을때 장점과 단점이 둘다 존재하고
    적용해보고 경험해보고 문제해결안하냐 라고 항의도 받고 하여
    현재 상태가 더 나은것이라 이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라고 비교하는 내용을
    쓴것입니다.
    이런 장점 단점이 있어 금은동을 유지하고 있다 이런문제점도 있었다 라는 설명이죠
    글쓴이가 말씀하신 랭킹보상은 이런 문제가 있어 결국 금은동으로 하고 있다라는
    내용입니다.
    이해를 못해서 쓴글일까요? 댓글다신 분께서 제가 쓸글을 이해못하신걸로 보이는데요?

    어떤 수정이던 장점이 있으면 단점이 존재하며
    어떤 대단한 수정 방식이던 100명이 마음에 들어도 10명은 마음에 안들어합니다.

    단점을 생각하셔야죠 라는 말씀을 하시는것으로 보아
    단점이 없는 완벽한 것을 원하시나요?
    저의 머리로는 불가능합니다.

    그럼 제가 말한 랭킹보상의 단점을 해결 할 수 있는 방법 또는
    금은동 단점을 해결 할 수 있는 완벽한 아이디어가 있으신것으로 보입니다
    그 아이디어 제게 주신다면 단점은 없고 장점만 존재하는 완벽한 그 내용
    작성해주시면 바로 패치하겠습니다

    현제 안돌아가는 저의 머리에서 최대한 돌려 만든것이 이것이고
    혈맹안에 타툼이 최대한 덜 생기게 한것입니다.

    제가 한방식이 언제나 최고일수 없겠죠
    장점을 생각하고 단점도 생각하여 만든것이 이상태입니다

    금은동 시스템보다 더 완벽한 다른 시스템이 있으신가요?
    유저 모두가 인정하고 이거다 최고다 공평하다 너무 좋다 단점이 없다 라는
    아이디어 있으신지 다시한번 더 물어봅니다.

  • anonymous 2021.06.12 22:39

    자 글 길게 쓰기 귀찮아서 간단하게 ~
    저라면 현제 이런 질문을 받으면 그 전 시스템에 이런
    문제가 있어서 이리 한건데 지금은 아예 금은동 먹는거
    자체가 불가능한 상황이군요
    다음 시즌에는 유저가 없어도 참여 가능한
    방법을 한번 생각해 보겠습니다 라고 답변을 했을겁니다
    영자님 처럼 그 전에 이런 문제가 있어서 이렇게 했다
    이게 땡이 아닌...
    영자님 말처럼 무엇에든 장점과 단점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지금처럼 참여도 못하고 참여 자체가 불가능한
    상황인데 장점 단점을 따질수가 있을까요?
    이상 ~~~ 그리고 저의 댓글은 이걸로 끝 ~

    분명 또 영자님의 어마어마한 댓글이 달릴걸 예상하여 ㅋㅋ

    다음 시즌에 봐요 ~~

    이번시즌 접은지 2주가 넘었는데 홈피 왔다가

    댓글을 2개나 달고 가네요

  • anonymous 2021.06.12 23:17

    글쓴이 : 메티스

    우선 의견 답변 감사합니다
    지금 최초 글쓴이분은 아직 "동"사냥이 잡기 어려워 이런글을 쓴것도 있다고봅니다
    조금만 더 준비하면 "동"사냥 잡으실것이라 예상합니다.

    그외 사람이 없어서 못잡으니 다음시즌에 유저가 없어도 잡을수 있게
    생각해보겠습니다 라고 답변하는것이 맞다 생각하시나요?

    유저가 없어서 못잡을 경우 잡을수 있게 하는 방도 방법을 구상할 계획이 없습니다
    근데 잡게 해주겠다라고하면 제가 사기치는것아닐까요?
    (계획이 없는 이유 사유 또 설명하려면 길어져서 패스합니다)

    유저가 없다고 해서 잡을수있게 만들면 또 어떤 부작용이 단점이 생기시는지는
    생각해보셨나요?

    제가 답변을 달때는 그 답변에 책임이 있어야합니다
    그냥 대충 이 글을 말빨로 넘겨버리자 차후 모르겠는데 배째? 이러면 되겠습니까?

    댓글주신님 말처럼 유저가 없을때 참여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라고 답변했다면?
    과연 저는 그 방법을 생각 안했을까요?
    그 방법은 더 독이되고 더 문제가 되기에 현재 아이디어로는 해서는 안되는 방식 수정이기에
    그런 말조차 하지 않는것입니다.

    혹시라도? 왜 그렇게 하면 안되? 이렇게 하고 저렇게 하고 라고
    모든이가 불만없고 장점만 있으며 공평하다 느낄수 있고 혈내부적인 타툼도 없는
    그런 방도가 있으신가요?
    저는 없기에 하겠다라고 말못합니다.
    방법이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하나쓸때도 신중해야합니다
    여기는 작은 빈틈만 있어도 물고 트집잡고 지랄하는곳입니다.

    보통 유저들이 말합니다 내말 내생각이 맞아 이대로 해!!!그럼되
    저는 이야기합니다 그렇게하면 또다른 문제 또다른 사람에게 항의 당신께서 생각하지못하는 문제가 발생됩니다 라고
    그럼 그유저는 전체 숲을 보지못하고 앞에 나무만 보면서 계속 자기 말이 맞다고 합니다.

    이런사람들은 아무리 설명하고 설득해도 방법이 없더라고요?
    그냥 오케이 당신말대로 다해줄께요 대신 제가 예상한 그문제 발생되면
    당신이 책임지세요 라고 수정해줍니다. 말이 안통하니 한번보자 이것이죠
    누구말이 맞는지....
    10번이면 10번 다 저의 예상 저의 경험이 맞았고 그사람은 자기의 우김으로 인해
    개판되는 상태를 보고 책임은 안지고 조용히 사라집니다
    또한 자신이 생각이 부족했다 이렇게하면 될줄알았는데 더큰문제가 되네요 라고
    사과도 안합니다.

    과거 있었던 사람들 이야기를 한것은 댓글쓰신님께서 이런 사람이다 라고 말하는게 아닌
    왜?이렇게 간단히 답변하면되는데? 왜 영자는 그렇게 못하지?
    왜? 글을 이해못하지?? 라는 댓글쓰신님의 방식이 얼마나 위험한 발언이라는걸 아셨으면합니다
    지금 앞에 나무만 보신다고 생각해요. 그뒤에 나중에 일어나는 책임 문제까지 생각하며
    숲을 보는것이 필요합니다.

  • anonymous 2021.06.18 09:00
    마안이나 하나 주면은대겟네여 마안 버프시간 몇시간에 한번 써지지 안음? 랭킹 몇위까지 짤랏서 버프사를 만들든 시스템적으로 자동으로 만들어주고 삭제 시키게 대겟끔 하면은 대지안음?
  • anonymous 2021.06.18 09:24

    글쓴이 : 메티스

    랭커가 되면?? 마안버프를 받을 수 있다? 라는 메리트?
    음.... 마안이라.... 고민해보겠습니다


온새미로 건의사항

Onsemiro Recommendations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건의게시판 주의사항 (글에 타인 비하 욕 등등 문제가있으면 삭제됩니다) (글쓴이 비공개) 2018.06.08 778
191 무한대전 건의요 7 2021.07.27 623
190 상급사냥터 약점노출 사냥터 관련.. 1 2021.07.20 106
189 같은 곳에 반복적으로 텔 되는 것 좀 고쳐주세요... 3 2021.06.24 338
188 보상관련 건의2 1 2021.06.13 666
» 보상관련건의 하나해봅니다 7 2021.06.10 1718
186 용검1차 분해 건의 3 2021.05.13 594
185 원석에 거래에 대하여 건의 1 2021.05.13 366
184 토벌퀘스트 건의하나 해보아요~ 1 2021.05.09 252
183 악영 건의 하나 합니다 1 2021.05.01 257
182 자동사냥 클릭 후 사냥시 데미지가 안들어가는 버그가 있습니다! 3 2021.04.27 225
181 안녕하세요 펫키우기에 대한 건의입니다. 1 2021.04.24 176
180 속성 한케릭 변경 에 대해서 1 2021.03.16 344
179 추가 후원 관련 1 2021.03.11 227
178 퀘스트 대지의 숨결 교환 건의 3 2021.03.06 99
177 숨결 개인창고 이동에 데해 3 2021.03.01 89
176 스턴조각 개인창고 이동불기 대해서 1 2021.02.28 271
175 전투물약 건의 입니다 1 2021.02.28 141
174 요정 워티씽 건의 1 2021.02.25 92
173 홈페이지 크기 개편을 건의합니다. 1 2021.02.24 1083
172 건의 합니다 2 2021.02.23 12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