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온새미로 건의사항
조회 수 73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현재 룬칸은 총 3칸이지만 2칸은 놀고있는건에 대해서 건의드립니다.

 

 

1.룬칸활용으로 약노인형을 룬으로 만들어서 착용으로 만든다.

그렇게하면 인형으로인한 인벤칸수를 잡아먹는걸 장비로 만들기 때문에 칸잡아먹는거에 대해 무지해진다.

2.약노를 모든캐릭 다 만들수있게 만든다.

장비로하니 상황에 따라 빼고 다른걸장비하는방식으로 변경한다.

 

 

지금부턴 아데나 건의입니다.

3.아데나사냥터를 사냥터가 열리는 시점마다 드랍금액을 올린다.

후반에 가면갈수록 싸움도 잦아지고 몹이아파져 촉매제를 많이 써야되는 경우가 다반수입니다.

영자님 입장에서 (기존 유저가 아덴캐는걸 자주가서 신규가 더 따라올수있게한다.)라고 하시는데 

기존유저가 사냥을 조금이라도 더 수월해져야 신규 지원이 더 좋게 나갈수있다. 라고 생각이 듭니다.

 

 

현재 신규유저들이 중립에서 시간을 거쳐서 필드혈로 오는 것이 아닌 바로 필드혈로 오시는 상황으로써

지원이 안나가는 시점에서 재미와 흥미를 잃고 가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다보니 지원부분은 중요한 부분입니다.

하지만 기존유저가 아덴수급 일명(물질?)을 감으로써 하루내내 수급하는 상황도 나오는 상황이 생기는데

아덴수급 부분은 기존유저 신규유저 할 필요없이 다필요하니 영자님 생각대로 신규를 위해? 라기보단 

평균치 레벨을 조금이라도 낮추려고 하는? 느낌이 강하다 생각이 듭니다. 

너무 버프도 아닌 그렇다고 너프도 아닌 사냥터 레벨이 올라가는 시점마다 변경이 필요하다 느낍니다.

  • anonymous 2023.01.29 04:18

    글쓴이 : 메티스

     

    질문

    현재 룬칸은 총 3칸이지만 2칸은 놀고있는건에 대해서 건의

     

    답변

    - 2칸이 놀고있는것이 아닌 사용은 가능하나 룬이 많아지면 복잡할듯하여 여러개의 룬을 하나로 합체하여 단순하게 설정한것입니다.

     

     

    질문

    1.룬칸활용으로 약노인형을 룬으로 만들어서 착용으로 만든다.

     

    답변

    - 상성인형을 룬 남은칸에 활용한다는점은 ㅜㅜ 이야기 해보았으나 기각되었습니다.

     

    2.약노를 모든캐릭 다 만들수있게 만든다.

     

    답변

    상성인형은 2개만 가능하게한 이유는 컨셉으로 한것인데 모든것을 다가지고 있다면 그냥 많이한사람이 강해진다로 보여집니다

    선택에 따라 개성이 생기게 유도한것입니다.

     

    그외 그때그때 변경이 가능하다면 1:1일때 상대에 맞쳐서 사용해버리면 그냥 강한캐릭으로 보여집니다.

     

    질문

    3.아데나사냥터를 사냥터가 열리는 시점마다 드랍금액을 올린다.

     

    답변

    - 좋은 의견이신듯합니다. 하지만 심해로 내려오게하고 아데나의 가치를 올리는점도 필요합니다.

    - 그외 이야기방보상을 시점에 따라 금액을 올려 보상하고 있습니다.

    - 아데나변신은 무한 변신하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변신이 아닙니다. 필요기 용으로 변신하라고 만든 컨셉입니다 그 필살기를 무한으로 변신한다면 당연 아데나가 부족해진다 생각됩니다.

     

    질문

    4.후반에 가면갈수록 싸움도 잦아지고 몹이아파져 촉매제를 많이 써야되는 경우가 다반수

     

    답변

    - 마법의 남발을 막기위함도 있습니다.

    - 그 남발을 항의한 것이 유저분들입니다.

     

    질문

    5.신규유저의 지원부분

     

    답변

    - 지원을 해준다고해서 안접고 안해준다고해서 접는건 아니라고생각됩니다. 당연 지원해주면 좋겠지만 이섭은 하나하나 맞쳐 올라가는 재미를 느껴야 남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실험을 해본 결과 신규지원상자에서 무기 방어구를 높게 주니 사냥하다 사라지는 경우가 많았고 반대로 무기가 낮아서 느리지만 한차수 한차수 업글하는 재미를 느끼면 남아 하시게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점때문에 신규 지원상자에 방어구는 4차인데 무기가 3차인이유입니다 방어구 4차로 초급에서 죽지 않게 무기가 낮아 안좋지만 무기를 진화해가는 재미가 느끼게 유도하였습니다.

     

    질문

    6. 아덴수급 부분은 기존유저 신규유저 할 필요없이 다필요하니 영자님 생각대로 신규를 위해? 라기보단 평균치 레벨을 조금이라도 낮추려고 하는? 느낌이

     

    답변

    - 평균렙은 점점 올라가고있습니다 1~90까지 올리는 양도 과거보다 쉽게 수정되어 쉬워진것이고

    신규를 위해가 아니고 격차를 줄이기 위해입니다.

    아데나가 신규도 필요합니다 하지만 위에서 사냥하는분들보단은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무리한 변신 아데나 남발을 한다면 부족한건 사실 입니다

     

    그외 아데나 변신을 요즘 많이 하고 계시고 이것도? 82~88렙 변신 500만아데나 였나? 90~94변신 800만아데나였나 그랬습니다.

    그걸 아데나가 힘들다고 하여 지금 100~300만으로 내린것입니다. 이수정으로 모든 유저가 만족 하였고 필살기로 쓰던 변신이 이제 당연한듯 무한변신으로 하다보니

    아데나가 부족하다고 느끼시는듯합니다. 컨셉은 필요기용 변신입니다.


온새미로 건의사항

Onsemiro Recommendations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건의게시판 주의사항 (글에 타인 비하 욕 등등 문제가있으면 삭제됩니다) (글쓴이 비공개) 2018.06.08 906
239 남는 룬슬롯 2칸을 활용할 룬 2종 추가 건의 1 2023.02.04 119
238 대박템 건의 1 2023.02.01 153
237 아데나 관련 건의사항 1 2023.01.29 68
» 룬칸 활용 및 아데나 건의 1 2023.01.29 73
235 촉매 가격인하 or 아데나수급 관련 건의 2 2023.01.28 68
234 인형 소환방식 개편에 대한 건의 2 2023.01.25 67
233 천상의 물약에 대해서 2 2023.01.25 50
232 섭다 보상관련 건의 1 2023.01.23 71
231 용던 드랍률에대해 1 2022.11.12 186
230 현재 배틀존에 대하여 건의드립니다. 1 2022.09.23 137
229 화염의 숨결에 대하여 건의 합니다. 1 2022.09.18 143
228 메티스님 변신에 관련하여 건의드립니다 2 2022.09.16 105
227 목걸이, 벨트 재료에 관해서 1 2022.08.29 115
226 인벤 정리 문제. 1 2022.08.21 133
225 최종 레이드에 관하여 3 2022.08.16 173
224 낚시 관련해서 건의합니다. 1 2022.07.30 105
223 켄슬관련 문의 1 2022.07.27 103
222 초급존 5렙보호 악용 3 2022.07.08 154
221 캔슬에 대해서 1 2022.07.07 93
220 추가된 뉴 변신및 랭변관련 1 2022.07.05 9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 Next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