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온새미로 건의사항
조회 수 125 추천 수 1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최종보스레이드 토벌시간대 적용여부

무분별한 시간대에서 24시간 긴장상태로 게임을 진행하기에는 3개월이 피로도가 너무 심하고, 혈원들간에 게임 시간대가 서로 다르다보니 각각 게임이 질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직장인도 참여하고 서버 후반기로 접어들 수록 누적된 피로도가 있다보니 단시간 집중해서 즐길 수 있는 보스레이드 시간 혹은 날짜를 정해놓고 레이드를 진행하면 좋겠습니다. 

  • 위 사항이 받아들여 진다면, 현 보스레이드 난이도로는 양혈이 모두 레이드를 잡을 수 없습니다. 잡을 수 없는 레이드는 피로도만 주고 성취감을 주지 못하여 이 또한 피로도누적으로 3개월을 유지하기 힘듭니다. 피틱을 줄이고 피통을 늘려 시간대 안에 보스를 토벌할 수 있다는 확신과 양혈간 전투방식을 각각 정해서 진행 할 수 있도록 시스템조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 (금은동)메달 드랍률 상향

메달 매입가격이 서버에 영향을 줄정도로 책정되어있지않으니 지금보다 더 높은 드랍률을 조정하셔도 밸런스에는 무방할 것으로 보입니다. 파티사냥터 보스레이드 활성화를 위해 드랍률을 상향하여 참여자들의 다음차수를 보상 목표의식에 열의를 북돋아 주시는건 어떤가 싶습니다.

  • 시체처리막대 보완

가격을 상향하더라도 감옥이라는 시스템을 구현하신 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유저가 시체처리를 할 경우 짧은 시간텀을 5~10분 감옥에 감금시키는 시스템을 추가해보는건 어떤가 건의드립니다. 악용사례가 있을 수 있지만 처음 구현된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점에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부분이니 참고바랍니다.

  • anonymous 2023.09.06 19:30

    글쓴이 : 메티스

     

    1. 레이드 피로감이 높다

     

    현재상태와 사유

    - 최종보스는 당연 강한혈에서 잡는경우가 많고 약한혈은 잡을 기회조차 없는경우가 있어

    약한혈에서 의지만 있다면 잡을 기회가 생길수 있다 라는 컨셉이였습니다

    - 피틱이 높은 이유는 단합을 중시하고 있는 컨셉이며 나하나 강한게 아닌 우리혈원이 모두 강해져야

    후반 컨텐츠를 즐길수 있고 약한혈원을 무시하지않고 챙기게 유도한 방식입니다.

     

    피로에 대한 보강 수정

    - 상급 보스 옆자리에 포탈 생성 (침공, 드성, 개미굴)

    - 시간의 균열과 동일한 시간에 자동으로 포탈 생성

    - 시간의 균열 종료와 함께 포탈 소멸

    - 종료된상태에서 포탈 안에 있는 캐릭은 자동 마을로 귀환

     

    시간이 지정되게 수정하고 2시간안에 잡지못하면 다음 균열 타임까지 기다려야하는 방식으로 변경합니다.

     

    2.금은동 드랍 상향

     

    현재상태와 사유

    - 드랍은 과거보단 올라간 상태이긴하나 매차 새로하는 입장에서는 낮다 판단하실수 있다 생각합니다.

    드랍을 올려 많이 나오는것과 적과 나오는것의 결수 많이 먹은 사람이 랭킹이 되는것이기에 차이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또 드랍이 높다면 먼저 참여한 사람이 확률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드랍이 낮은 편이기에 1개의 가치가 커지고 늦에 온사람 또는 약한사람 늦게 참여한 사람도 운만 좋다면

    얼마든지 금은동 랭커가 될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진다 생각합니다.

    생각에 차이일수 있으나 무조건 드랍을 올린다고 좋은것이라 생각되지 않습니다.

     

    드랍을 얼마나 올리던 결국 새로 시작하는 차수에 이것보다 이것보다 또 이것보다 더더더

    끝없는 요구만 반복될것으로 보입니다.

     

    3.시체처리막대 보강

     

    -글쓴이 내용 그대로 킬을 하고 바로 시체처리를 사용하여 감옥으로 보내는 악용이 생길수있고

    필드분위기까지도 망칠수 있는 부작용이 커보입니다.

    - 결국 무의미한 캐릭으로 띵을 보는점에 건의하신것으로 예상되기에 다른 방식으로 수정하겠습니다.

     

    고급시체처리막대 추가

    기존 시체처리막대를 두고 또하나의 시체처리막대를 추가합니다.

    - 시체상태가 약 5분 지속된 시체에게만 사용가능

    - 성공시 시체는 감옥으로 이동 약 30분동안 감옥에서 나올수없음

    - 시체상태가 5분전인 시체에게는 사용불가

     


온새미로 건의사항

Onsemiro Recommendations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건의게시판 주의사항 (글에 타인 비하 욕 등등 문제가있으면 삭제됩니다) (글쓴이 비공개) 2018.06.08 927
244 거래소에 대하여 1 2023.10.17 81
» 레이드, 메달, 시체처리막대 1 2023.08.26 125
242 중급사냥터에도 아데나사냥터 만들어주세요 2 2023.07.06 190
241 신규코마물약 버프있어도 먹을수있게해주세요 1 2023.07.06 89
240 환술사도 업데이트좀 해주세요 2 2023.04.18 178
239 남는 룬슬롯 2칸을 활용할 룬 2종 추가 건의 1 2023.02.04 204
238 대박템 건의 1 2023.02.01 307
237 아데나 관련 건의사항 1 2023.01.29 106
236 룬칸 활용 및 아데나 건의 1 2023.01.29 95
235 촉매 가격인하 or 아데나수급 관련 건의 2 2023.01.28 115
234 인형 소환방식 개편에 대한 건의 2 2023.01.25 85
233 천상의 물약에 대해서 2 2023.01.25 63
232 섭다 보상관련 건의 1 2023.01.23 81
231 용던 드랍률에대해 1 2022.11.12 200
230 현재 배틀존에 대하여 건의드립니다. 1 2022.09.23 143
229 화염의 숨결에 대하여 건의 합니다. 1 2022.09.18 150
228 메티스님 변신에 관련하여 건의드립니다 2 2022.09.16 111
227 목걸이, 벨트 재료에 관해서 1 2022.08.29 122
226 인벤 정리 문제. 1 2022.08.21 148
225 최종 레이드에 관하여 3 2022.08.16 18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 Next
/ 13